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멜버른 워킹홀리데이]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State Library of Victoria ) 공부하기 좋은 곳!

by 에이미조 2020. 3. 7.

벌멜버른 랜드마크 투어중..!!

 

퀸 빅토리아 마켓에 이어 두번째 랜드마크!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이다.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은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도서관이다.

 

 

운영 시간은 ?

 

주중 10:00-21:00
주말 10:00-18:00

 

주중에 꽤 늦게까지 열리는 곳이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앗는데, 도서관 앞에서 대형 체스를 둘 수 있었다.

 

재밌어 보임 ㅋㅋ

 

 

 

도서관에 들어가니 로비 같은 곳에 테이블, 의자가 곳곳에 있어서 노트북을 할 수도 있고, 쉬엄쉬엄 시간을 보내기도 좋아 보였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공부중 ㅋㅋ

 

책들이 있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았다. 

 

오오오!

Awesome!!

 

무슨 해리포터에 나오는 도서관 같다..

너무 멋있어 ㅋㅋㅋ

 

굉장히 감각적인 도서관.ㅜㅜ

 

매일매일 와서 공부하고 싶은 곳이다 ㅋㅋㅋㅋ

 

 

책도 꺼내 읽을 수 있고, 곳곳에 예술품?도 있어서 빈손으로 와도 시간 보내기가 좋은 곳이다.

 

멜버른 온다면 꼭 오는 것을 추천한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