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2020 멜버른

스카이스캐너로 저렴한 항공권 찾기 : 멜버른 항공권 구매 - 중국남방항공

by 에이미조 2020. 1. 16.

사실 난 항공권을 먼저 구매하고, 비자를 신청한 사람..ㅋㅋ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끝까지 고민을 했다. 이걸 끊는게 맞는지 아닌지 갈등되어서 ㅜㅜ

왜냐면 비자 신청비도 적지 않은 비용이다. 

 

비자신청비 약 40만원 (AUD 491.4) + 건강검진 164,230원

 

그밖에 워킹홀리데이 보험도 한 26만원정도 들었으니, 약 82만원 정도 예상해야하기 때문에 항공권은 최대한 저렴한 걸로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1월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찾아봤는데 1월이 성수기라서 그런지 항공권이 다 너무 비쌌다.

 

특히 멜버른은 직항이 아시아나 항공밖에 없고, 다 경유를 해야한다. 

 

경유조차도 다 엄청 비쌈.. 특히 나는 편도로 항공권을 끊을 거여서 가격이 더 중요했다.

 

아시아나 항공은 편도만도 100만원이 넘었다 ㅋㅋㅋㅋ

 

스카이스캐너로 가장 저렴한 날짜를 찾아봤다. 

 

 

 

사실 나는 가는 날짜는 그렇게 중요하지가 않았다.

 

그냥 1월중에 가장 저렴한 날짜를 찾는 것이 중요했다. ㅋㅋㅋ

 

목적지만 정하고, 날짜 칸 누르면 이렇게 달력이 나옴ㅋㅋ

 

숫자 아래 점으로 가격을 알 수 있는데, 초록색점이 저렴한 가격, 노란색점은 보통, 빨간색점은 비싼 가격이다.

 

그런데 내가 구매했을 때 어이없게도 딱 하루만 노란색점이고 나머지는 다 빨강이었다.

 

그게 바로 1월 6일.. 그래서 나는 1월 6일을 클릭했는데, 그때 나온 항공권이 중국남방항공이었음

 

발권페이지는 마이리얼트립으로 연결되더라.

 

마이리얼트립에서 이제 항공권 예약도 해주는듯 ㅋㅋㅋ

 

 

 

가격은 442,000원! 정말 괜찮은 가격!

 

근데 광저우에서 경유하면서 하루 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시간 많은 나로서는 나쁘지않은 선택이었다.

 

중국남방항공이 예전에는 별로였는데 지금은 나아졌다는 평도 보아서, GET 함!!

 

저렴한 항공이지만 무료수화물이 2개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난 비록 한개만 부쳤지만..ㅋㅋ

 

 

여튼 중국남방항공 후기도 다음에 하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