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2020 멜버른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

by 에이미조 2020. 1. 21.

 

 

워킹홀리데이처럼 장기간 해외에 체류할 경우에 워킹홀리데이 보험을 따로 들어야 한다.

 

나는 여러곳을 비교했으나, 현대해상이 가격대비 보장이 제일 나을 것 같아 현대해상 다이렉트 워홀보험으로 신청했다.

 

스마트플랜 / 스탠다드플랜 / 프리미엄플랜 

 

이렇게 3개가 있고, 비쌀수록 당연히 더 많이 보장된다. 

 

난 그냥 가장 저렴한 걸로 정말 마지못해 드는 용도로 들었다..ㅋㅋㅋㅋ 

 

사실 아플지 안아플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라서 무조건 드는걸 추천한다.

 

사실 비싸면 비쌀수록 좋긴 좋겠지 ㅋㅋㅋ

 

내가 든 스마트플랜에서 보장해주는 것은 아래와 같다!!

 

 

 

 

내가 보기엔 다른 보험들과 비교해서 꽤나 괜찮아보였음 ㅋㅋ

 

 

아참, 보험을 들었다면 한국에 있는 실비보험과 국민건강보험은 오기 전에 납입 중지를 신청해놓자~!!

 

외국에 나간다면, 납입중지가 가능함!!

 

이제 웬만한 준비는 끝인듯~?

 

다음 콘텐츠로 초기비용 및 기타 준비물에 대해 정리하고 이제 본격적인 호주 라이프를 공유하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