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2020 멜버른

호주 멜버른 경유 중국남방항공 후기 & 광저우 공항 호텔, 윈강 인터내셔널 아파트먼트 (Yungang International Apartment)에서 1박 후기

by 에이미조 2020. 2. 1.

지금 시국에 중국을 경유해서 여행을 가는 것은 당연 추천하진 않는다..!!

 

내가 호주로 떠난 1월 초까지만 해도, 이렇게 우한폐렴이 심하지가 않았었는데, 지금 난리난리 완전 난리네 ㅜㅜㅜ

 

호주에도 확진자가 있다고는 하는데, 여긴 그래도 고요한 편이다. 아시안인들만 마스크 쓰고 다니는 정도..

 

여튼 내가 한국에서 멜버른 오면서 1박 경유했던 광저우 공항 근처 호텔을 소개하겠다.

 

바로 광저우 원강 인터내셔널 아파트먼트!

 

 

 

광저우 / 광주의 윈강 인터내셔널 아파트먼트 (Yungang International Apartment) :: 아고다 - Agoda

윈강 인터내셔널 아파트먼트 (Yungang International Apartment) 특가 예약 |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숙소 사진 보기 | 한눈에 가능한 요금 비교 | 원 클릭으로 딱 맞는 객실 검색 | 다양한 결제 옵션 | 아고다 보장제

www.agoda.com

사실, 밖에 나가서 1박을 한다는 것 자체가 귀찮은 것이긴 한데, 그래도 이 호텔은 정말 저렴하기도 하고, 픽업서비스도 있다고 해서 예약을 했다. 

 

여행갈 때마다 주로 아고다를 사용하다보니, 어느덧 아고다 VIP가 되어있었다.

 

그래서 5%, 4% 할인되는 쿠폰들을 계속 계속 발급해줌~

 

쿠폰까지 썼더니, 2만 9천원인가 1박 예약했음 ㅋㅋㅋㅋ넘나 저렴..

 

공항에서 저녁을 먹고, 공항 프리와이파이를 이용해 호텔에 연락을 했다.

 

Wechat으로 연락을 주라고 해서, Wechat 다운받음

 

 

2터미널에서는 43번게이트로 나와야한다.

 

근데 위챗으로 연락하면 중국말로 답옴..-_-그래서 내가 처음에는 영어로 대답했는데, 나중에는 나도 그냥 파파고 쓰면서 중국말로 답했음 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그게 편함ㅜㅜㅋㅋㅋㅋㅋㅋ

 

하도 안와서 연락했더니, 다른게이트 얘기해서, 정정해주고, 내 사진 보내달라고 해서 내 사진도 보내줌 ㅋㅋㅋ

 

 

 

 

한 10분 정도? 차타고 도착!

픽업서비스 없으면 못갈 동네 ㅋㅋㅋ

 

 

아침에도 1시간 단위로 픽업서비스가 있어서 좋았다.

담날도 이거 타고 감 ㅋㅋ

 

 

오오 방컨디션은 괜찮았다!

 

깔끔하고 넓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1회용 슬리퍼도 있고ㅋㅋㅋㅋ 

 

진짜 가격대비 아주 만족!!

 

광저우 공항 나처럼 경유한다면 추천!!

 

담날 픽업차타고 공항으로 향했다. 이제 진짜 멜버른으로 갈 차례~~!!

 

근데 호주는 무슨 액체류 이런거를 들고 들어가는게 빡세다고 해서, 온라인 면세점에서 산 마스크팩도 찾으면서 환불했다..ㅜㅜ

 

생각해보니 내 가방에 치약이랑 핸드크림 이런게 있어서 왠지 불안했음.. 그래서 공항에서 지퍼백으로 된 트래블키트? 이런거 하나샀음 ㅋㅋ

 

검사도 안하는거 같긴한데, 혹시 액체류가 있다면 지퍼백을 챙기시길!!

 

 

남은 위안으로는 플럼쥬스? 먹었는데 진짜.. 핵노맛.. 웩!!

 

한 세입먹고 버렸음 ㅜㅜㅜ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갠적으로 나는 정말 별로 ㅜㅜ

 

 

 

이제 정말 멜버른으로 출발!!!

 

 

 

서양식이랑 중국식 선택하라고 했는데 서양식 선택~~

ㅋㅋㅋㅋ오 맛있었음 오믈렛ㅋㅋㅋ

 

 

 

광저우에서 멜버른까지는 9시간 비행!

 

장거리 비행인 만큼 비행기도 더 넓고 스크린도 있음 ㅋㅋㅋ

 

오예~~ 꽤 최신 영화가 많았음 ㅋㅋㅋ

 

난 덤보 보면서 감 ㅋㅋㅋㅋㅋ존귀..ㅋㅋㅋ

 

 

 

두번째 나온 기내식은 비프 누들~~

이것도 꽤 괜찮았음 ㅋㅋ고기 양 겁나 많어 ㅋㅋㅋ

 

 

 

무엇보다 이 과자가 맛있더라 ㅋㅋㅋ달달한 비스켓 ㅋㅋㅋㅋ

 

자고 밥먹고 티비보고 하니까, 멜버른 도착!!!!!

 

이제 정말 멜버른 이야기를 써볼게요^^

 

이 시국에 안맞는 중국 포스팅은 이제 끝 ㅋㅋㅋㅋ

 

댓글